기사 메일전송
빛나는 하모니의 ‘2023 달성군립합창단’ 단원 모집
  • 푸른신문
  • 등록 2023-02-09 16:02:52
기사수정


(재)달성문화재단(이사장 최재훈)이 달성군을 대표하는 문화예술단체인 달성군립합창단의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달성군립합창단은 달성군민의 문화적 정서함양과 지역의 문화예술진흥을 위해 1999년 5월 창단되어 매년 정기연주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비슬산 참꽃문화제, 달성군민체육대회 등 달성군의 각종 문화행사에도 참여해 지역의 문화예술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대구광역시 구·군 합창단 연합회, 가야문화권 합창연합회에서 주최하는 공연과 각종 대외행사에도 적극 참가하여 달성군의 문화적 위상을 크게 높이고 있다.
신규단원의 응시자격은 공고일 기준으로 주민등록상 달성군에 거주하는 만 25~55세 이하의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주 1회(목요일 오전 10~12시)의 정기연습 참여와 각종 공연 활동에도 참여가 가능해야 한다.
이번 신규단원 모집은 서류심사와 실기시험(가곡 1곡)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자세한 모집 내용은 달성군청(www.dalseong.daegu.kr)과 달성문화재단(www.dsart.or.kr)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및 제출 서류를 구비해 2월 13일(월)~17일(금)까지 달성문화재단으로 직접방문 또는 등기우편이나 이메일(contents@dsart.or.kr)로 제출하면 된다.
문의)053-668-4242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