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달서문화재단 달서아트센터는 8월 1일부터 2022년 가을학기 예술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무르익은 가을의 정취와 함께 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채로운 강좌와 실기 수강생을 위한 전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장르별로 ‘예술인문특강’, ‘예술단기강좌’, ‘예술실기강좌’ 등의 수강생을 모집하며 이전과 다르게 운영 기간을 세분화해 수강 기간에 구애받지 않도록 선택지를 넓혔다.
이번 시즌부터는 예술아카데미 수강생들을 위한 갤러리를 오픈한다. 강좌별로 전시회를 개최하여 예술 활동의 재미와 취미를 이어갈 수 있는 원동력을 제공하고자 한다.
예술인문부분에서는 미술, 영화, 오페라, 클래식, 올드팝 5개 분야의 특강이 운영된다. 서희주 인문예술공동체 아르케 대표의 ‘전시로 알아보는 예술작품’을 시작으로 영화평론가 김중기의 ‘영화 속 명장면을 찾아서’, 테너 최덕술의 ‘오페라 1열 감상’, 성영헌 예술평론가의 ‘클래식과 현대예술’, 뮤직테라피스트 이수성의 ‘다시 화양연화, 올드팝’이 11월까지 차례대로 진행된다.
예술아카데미는 8월 1일(월) 수강신청을 시작으로 9월 1일(목)부터 요일별 개강해 11월까지 운영되며, 각 강좌 신청은 방문 및 전화 접수로 선착순 진행된다.
강좌에 관련된 세부사항은 달서아트센터 문화기획팀(053-584-8721~2) 또는 홈페이지(www.dscf.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료제공:달서아트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