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빈 행복생활문화센터, 하반기 대관 신청
  • 푸른신문
  • 등록 2022-06-02 15:58:30
기사수정

지역 문화적 가치를 담은 생활문화 플랫폼


(재)달성문화재단(이사장 김문오)이 운영하는 하빈 행복생활문화센터가 6월 2일부터 지역민의 생활문화 참여기회를 확대하고 다양한 생활문화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하반기 대관 신청을 받는다.
대관 신청 자격은 달성군을 거점으로 활동하고 있는 성인(만 19세 이상)으로 구성된 5인 이상의 생활문화 관련 동호회 또는 단체로 성인 5인 이상인 경우 아동(만 10세 이상)도 동호회 회원으로 포함된다.
대관 가능 장소는 행사 및 연습 공간인 다목적실과 미술, 공예 등의 활동 공간인 공작실, 주요 연습 공간인 동아리실로 나누어져 있으며, 기본 음향장비 및 집기들이 구비되어 있다.
또한, 외부 운동장의 경우에는 별도 협의 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다목적실에는 방음 시설과 드럼과 키보드, 믹서와 앰프, 보컬 마이크 등을 구비해 밴드활동 동호회의 연습 공간으로 사용 가능하다. 대관 시간은 1일 최대 4시간, 1일 1회, 주 2회까지이며 공간 및 악기, 대여 물품은 신청서 제출 후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다.
하반기 대관기간은 7월 1일~12월 31일까지이며, 대관 신청을 원하는 단체(동호회)는 6월 2일~11월 30일까지 신청서 등을 작성하여 이메일(dsart_con@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달성문화재단 홈페이지(www.dsart.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하빈 행복생활문화센터(053-593-4270)로 하면 된다.
<자료제공:달성문화재단>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