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 2022년 상반기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 응시
사)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곽용환 군수)는 아이들이 스스로 수학에 대하여 얼마나 이해하고 학습했는지 진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수학 학업능력평가 지원’ 사업으로서 ‘2022년 상반기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의 응시 지원자를 모집한다.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는 초ㆍ중ㆍ고등 참고서 시장에서 오랜 시간 전문경험을 쌓아온 교육출판 전문업체 ㈜천재교육에서 시행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수학학력평가로, 수학 교과 과정의 기본개념과 학습수준을 스스로 점검할 수 있고 시험에 대한 개인별 분석표를 제공해 개인별 부족한 영역 진단 및 수학에 대한 학습방향 설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매해 응시 열기가 뜨겁다.
학력평가는 6월 11일(토) 오후 2시 30분부터 대가야교육원 본원 및 다산원에서 오프라인 평가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지원대상은 관내 초등4~6학년, 중등1학년 140명 정도로 시험 장소에 따라 본원 90명, 다산원 50명을 선발해 응시료 3만 원을 전액 지원한다.
접수기간은 5월 2일(월)~13일(금)까지 2주간이고 방문접수(군청 총무과 또는 다산도서관) 또는 메일접수(ko900815@korea.kr)가 가능하다. 기타 상세내용은 고령군 홈페이지 및 사)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 홈페이지(http://www.gredu.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사)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