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2 달성군립합창단 신규단원 모집
  • 푸른신문
  • 등록 2022-01-27 13:17:24
기사수정


달성문화재단(이사장 김문오)이 달성군을 대표하는 문화예술단체인 달성군립합창단의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합창단원 12명과 솔리스트(메조소프라노) 1명으로 합창단원은 만 25~55세 이하의 달성군 거주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솔리스트는 대구시 거주 여성으로 4년제 음악대학 성악과 졸업자(예정자 포함)를 대상으로 한다.
지원자는 달성군청(www.dalseong.daegu.kr)과 달성문화재단(www.dsart.or.kr) 홈페이지에서 응시원서를 내려받아 2월 14~18일까지 달성문화재단으로 직접방문 또는 등기우편이나 이메일(whangus@dsart.or.kr)로 작성된 응시원서(솔리스트는 자기소개서 및 최종학력 증명서 포함) 및 해당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이번 신규단원 모집은 서류심사를 거쳐 2월 24일 실기시험(가곡 1곡)을 통해 2월 25일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달성군립합창단은 지역의 문화예술창달과 군민의 정서함양을 위해 1999년 5월 창단되어 매년 정기연주회를 성황리에 개최해오고 있다.
또한 비슬산 참꽃문화제, 달성군민체육대회 등 달성군의 각종 문화행사에 초청되어 공연했으며 대구오페라하우스 주최의 신춘음악회, TBC문화재단 주최의 합창 페스티벌을 비롯해 대구시 구·군 합창단 연합회, 가야문화권 합창연합회에서 주최하는 공연과 각종 행사에도 적극 참가해 달성의 우수한 문화를 합창으로 널리 홍보하고 대외적으로 군의 위상을 크게 높이고 있다.
달성문화재단 조향래 대표이사“선발된 신규단원은 달성군을 대표하는 문화사절단으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게 될 것이다”라며 “달성군립합창단과 함께 합창으로 달성군의 문화예술발전에 동참할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문의) 053-659-4294
<자료제공:달성문화재단>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