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나만의 콘텐츠북 시상식
  • 푸른신문
  • 등록 2021-07-15 17:19:46
기사수정

달성군청소년센터 방과후아카데미 비전꿈터


달성군청소년센터 방과후아카데미 비전꿈터는 지난 7일 ‘나만의 콘텐츠북’ 시상식을 진행했다.
비전꿈터 청소년 40명은 지난 6개월간 감정마스터, 장점마스터, 넓은 세상 돋보기, 환경일기, 생각스케치의 섹션으로 제작된 콘텐츠북을 매일 작성하며 자기이해(감정마스터)와 자기 칭찬하기(장점마스터)를 통한 자아존중감 향상을 도모하고 비전꿈터에서 진행되는 인문학적 활동이나 진로체험활동을 그림이나 글로 옮기는 넓은 세상 돋보기와 콘티 작업(생각스케치)등을 통해 자신만의 미래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오고 있다.
이번 수상명은 콘텐츠 부자상, 콘텐츠 부자될 상, 콘텐츠 채울 가능상, 콘텐츠 저축상 등으로 서열을 정하기보다 결과물을 통한 만족을 우선했다.
달성군청소년센터 김수용 관장은 “옛말에 꾸준함을 이길 그 어떤 재주도 없다는 말이 있듯이 매일 자신의 이해와 칭찬 찾기, 넓은 세상을 보고 있는 비전꿈터 청소년들이 자신만의 콘텐츠로 무장한 21세기형 인재로 성장해 나갈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에서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학습지도, 생활지도, 상담, 체험활동, 급식지원을 무료로 지원하는 공적서비스이며 현재 초등 4~5학년 학생들을 상시모집하고 있다.
<자료제공:달성군청소년센터>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