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성당동에 있는 마사지숍을 소개해 드립니다. 마사지라 해서 스포츠마사지나 타이 마사지, 등 흔한 마사지 가게가 아니고 피로로 지친 피부를 관리하는 피부 관리숍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가게 사장님인 김영옥 사장님은 그전 회사에서 화장품, 건강기능제품, 스킨케어 등을 직원으로 5년간 영업하면서 습득하신 노하우를 토대로 션 스킨케어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게는 비록 크지 않지만, 사장님 키만큼 아기자기한 공간으로 혼자 운영하고 계십니다.
침대 2개로 직원 없이 직접 운영하시기에 다른 스킨케어 가게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싸다고 해서 제품을 싸구려나 하품을 사용하지 않고 다년간 사용해 보시고 겪어보신 제품을 이용하신다고 합니다, (제품 이름은 안 가르쳐 주심ㅠ)
얼굴, 복부, 등, 다리 등 부위별 마사지도 가능하고 전신케어도 가능합니다. 특히 이 가게는 등 케어가 인기상품입니다. 사장님 몸에 비해서 손힘이 장난이 아닙니다.
션 스킨케어는 여성 위주로 손님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약제로 운영되기에 무작정 찾아가셔서 상담은 가능하지만 바로 케어를 받을 수는 없습니다. 예약 필수랍니다. 참고로 남성도 받을 수 있지만, 꼭 커플로 오셔야 가능하다고 합니다.
감삼동에 살고 계시는 사장님은 “성당동에 오픈 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아직 단골손님 위주로 운영하고 있는데, 이곳에서도 꼭 손님이 아니더라도 인연을 만들고 싶다. 손님으로 오셔도 좋고 그냥 와서 차 한 잔 마실 수 있는 쉼터로 이용해 주셔도 되니 일단 많이들 찾아주시면 좋겠습니다.”
아직 오픈 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시설도 깨끗하고, 가격할인+최상의 서비스+사은품까지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얼른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일 하실 때는 전문가이지만 인터뷰 할 때는 많이 수줍어하시는 귀여운 사장님…. 잠자기 전까지 일하시고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하루하루 지친 나날들 몸도 챙기시고, 션 스킨케어 가셔서 피부에도 활력소를 팍팍 주시는 건 어떨까요?
☞ 달서구 성당동 824-71, 2층 션 스킨케어 (본리롯데캐슬1차 정문 건너편)
예약문의 010-5124-7258
이권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