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온라인 연극에 빠지다 ‘Fall in 달서 청년 연극제’
  • 푸른신문
  • 등록 2020-10-29 16:24:34
기사수정

DSAC Online 문화가 있는 날 기념공연

(재)달서문화재단(이사장 이태훈) 웃는얼굴아트센터가 선보이는 ‘온라인 연극 축제, Fall in 달서 청년 연극제’가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웃는얼굴아트센터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다.
50여개의 다채로운 공연 콘텐츠를 보유한 웃는얼굴아트센터의 DSAC Online ‘슬기로운 문화생활’은 이번 시리즈를 통해 더욱 다양한 작품을 지역민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순수예술에서 대중음악까지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선보이는 예술축제 DSAC 아트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Fall in 달서 청년 연극제’는 ‘연극 도시’ 대구를 알리고 청년 예술가들을 발굴하기 위해 웃는얼굴아트센터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연극협회 대구시 지회가 주관하는 청년연극제(예술감독 최주환)로 올해 새롭게 신설됐다. 최근 ‘2020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사업’에 추가 선정되면서 사업비의 일부를 국비에서 지원받아 진행하는 등 ‘Fall in 달서 청년 연극제’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문화체육광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과 주관하는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은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지역의 다양한 공간에서 진행되는 지역 밀착 맞춤형 공연프로그램이다.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체엄 기회를 제공하여 사람이 있는 문화를 실현하고 지역문화 활성화에 기여하는 사업으로, 이번에 선보일 3편의 창작극 ‘옹고집전’, ‘인간 증후군’, ‘Lift the Veil’ 모두 사업에 선정됐다.
공연을 준비한 웃는얼굴아트센터 이성욱 관장은 “지역 연극의 미래가 될 젊은 연극인들에게 꿈을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대구연극협회와 함께 청년 연극제를 준비하였다”며 “신선함과 다양한 시도가 있는 온라인 연극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료제공:달서문화재단>

11월 기획공연 예정

▶11. 11(수) 2020 가곡열전
▶11. 20(금) 달서구립합창단 정기공연 (26일 2시 티켓오픈)
▶11. 25(수)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26일 2시 티켓오픈)
▶11. 28(토) 콘서트 7080, 혜은이/MUJIN팝스밴드 (23일 2시 티켓오픈)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웃는얼굴아트센터dsac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