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달성군립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를 위해 동화구연, 영어 그림책 읽어주기, 가족과 함께하는 그림책 작가 만남 등을 운영한다.
‘도서관에서 만나는 그림책 이야기’는 7월 30일부터 8월 14일까지 평일 3시 30분, 소품을 활용한 동화구연과 최근 구입한 다양한 종류의 영어 신간 도서를 활용하여 영어 그림책 읽어주기와 관련 활동으로 진행된다.
또한, 8월 22~30일 매주 주말(오전, 오후) 그림책 작가 만남이 진행된다. 그림책 작가의 공연과 책에 숨겨진 이야기 및 작가가 준비한 체험활동을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이다.
이예숙, 김슬기, 박선희, 정현진, 유진, 고수진, 한기현, 박수예 총 8명의 그림책 작가가 참여하고, 6세~초등 3학년 자녀를 둔 가족이 참여가능하다.
조병로 달성군립도서관장은 “아이들이 도서관에서 방학 동안 다양한 방법으로 책과 친숙해지고, 아이와 부모의 유대관계를 높이고, 책을 좋아하는 청소년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달성군립도서관은 책을 가까이하는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다양한 독서문화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프로그램 운영은 직원과 이용자의 위생 및 소독, 참여자 강의실 거리두기 등에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달성군립도서관 홈페이지(www.dalseonglib.
kr), 문의 사항은 달성군립도서관(053-584-0292)으로 하면 된다.
<자료제공:달성군립도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