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만의 독특한’ 관광기념품 만든다
  • 푸른신문
  • 등록 2020-05-21 00:00:00
기사수정

추억(Recollection), 디자인(Design), 가격(Price) 3요소 갖춘 관광기념품 제작 지원


대구시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대구여행의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고, 손에 잡고 싶은 디자인(Simple Design)과 고·중·저의 착한 가격( Good Price)등 관광기념품의 3요소를 갖춘 독창적이고 매력적인 관광기념품을 발굴하고 창업으로 유도하기 위한 ‘대구관광기념품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대구를 상징하고 홍보할 수 있는 창의적 작품으로서 국·내외관광객들이 대구여행을 추억할 수 있는 모든 기념품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25~29일까지 5일간 대구·경북공예협동조합(두류공원 대구관광정보센터 내)으로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특히, 기존 관광기념품 공모전은 완성된 작품을 공모했으나 올해는 디자인 공모로써 선정된 우수한 디자인(Design)은 전문가의 컨설팅을 거쳐 고·중·저가의 다양한 가격(Price)으로 실용화해 관광객들의 기념품 선택 폭을 넓힘으로써 대구에서의 추억(Recollection)을 오래 간직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회 개최와 더불어 홍보·유통지원(관광박람회, 주요관광지 등 전시, 판매행사 참가 기회 제공, 작품집 제작 배부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관광기념품 사업 창업을 지원하여 관광사업을 촉진시켜 나갈 계획이다.
<자료제공:대구시청>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