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군수 곽용환)의 2020년 범 군민 참여캠페인 ‘I♥대가야 고령’의 원활한 전개를 위하여 ‘I♥대가야 고령’ 덕곡면 추진위원회(공동위원장 신재현, 김병환)가 2020년 추진계획을 수립하고 활동을 시작했다.
‘I♥대가야 고령’은 군민의식의 변화를 통해 군민과 행정기관이 하나 되어 청결하고 친절하며 아름다운‘대한민국 대표 행복도시,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고령’을 만들고자 하는 모범적인 군민캠페인이다.
덕곡면 추진위원회는 이에 발맞춰 자체 목표로 ‘깨끗한 덕곡, 오고 싶은 덕곡, 살고 싶은 덕곡’을 설정하고 주민과 함께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조성을 위해 적극 나설 예정이다.
공동위원장은 신재현 덕곡면장, 김병환 덕곡면 발전위원장, 위원으로는 최석훈 덕곡면 새마을회장, 여상천 바르게살기협의회장 등 지역을 잘 알고 마을을 위해 앞장 설 수 있는 리더들을 중심으로 구성하였으며, 각 목표에 부합하여 선정된 실천과제는 분과별로 구체적 활동 계획에 따라 실행에 옮길 예정이다.
덕곡면 추진위원회는 본격적인 실천계획 착수에 앞서 13일 덕곡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추진위원회 분과 회의를 갖고 2020년 실천과제 수행을 위한 전반적인 계획 공유와 ‘각 마을 대청소 일정계획’,‘위생 취약지 정비 및 지속관리를 위한 대책 마련’,‘반성리 꽃밭 조성’ 등에 대해 우선 논의했다.
<자료제공:고령군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