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닭다리가 네 개가 나오다니?

우리 가게 핫플_이 가게 어때? 빠레뜨치킨


요즘 같은 날씨엔 밤만 되면 치맥 생각이 나기 마련이다. 집에서 먹기엔 치우고 해야 하니 마실 겸 에어컨 빵빵한 곳을 찾게 된다.
다사 강정보 가기 전 ‘빠레뜨치킨’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고 대실역에서는 도보로 15분 정도 걸어와야 한다. 주차는 바로 앞 도로나 뒤쪽 골목에도 가능하며, 강정보 가기 전에 치킨 포장해 가기 좋은 위치에 있다.
실내가 나무 빠레뜨로 인테리어 되어있다. 그래서 ‘빠레뜨치킨’인가보다 했다. 실내 분위기는 뭔가 2000년대 초반의 호프집 느낌으로 치맥 먹기 딱 좋은 분위기다. 셀프바가 한쪽에 준비되어 있다. 피클 두 종류와 동그라미 과자로 무한 리필 가능하다. 한쪽에는 충전기도 준비되어 있다.
‘빠레뜨치킨’은 맛이 없는 게 없다. 제일 중요한 건 뼈닭을 시키면 다리가 네 개가 나온다!! 대박!! 4인 가족이 먹어도 다리 때문에 싸울 일이 없다.
프라이드를 시키면 사장님께서 따로 양념장을 주시는데 그 양념장이 너무 맛있다. 치킨 가격에 비해 어마어마하게 양이 많다. 이렇게 파셔서 남는 게 있나 싶을 정도다.
치킨이 바삭바삭 꾸덕꾸덕 치킨 맛집 맞다. 프렌차이즈 치킨값에 비해 저렴하긴 하지만 치킨 맛이 떨어지진 않는다.
강정보 나들이 가시거나 포장하실 때 꼭 한번 먹어보길 바란다. 동네 맛집은 확실하다.

※ 영업시간: 매일 17:00~24:00 / 배달, 포장, 홀 가능.

☞달성군 다사읍 대실역남로98 / ☎0507-1432-8258

장미경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