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를 식혀주는 ‘말차빙수’

우리 동네 핫플_이 가게 어때? 오마모리 죽전점

무더워지는 요즘 날씨에 더욱 생각나는 빙수 맛집 ‘오마모리’ 죽전점을 소개한다.
일본 특유의 감성과 분위기를 담아낸 카페. 일본 3대 말차를 공수하고 주문 즉시 끓여내는 프리미엄 홍차 베이스의 밀크티와 최상급 원무를 사용해 커피, 음료, 빙수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고 맛과 향이 우수하다.
특히 ‘말차빙수’는 오마모리를 대표하는 메뉴이기도 한데 말차의 씁쓸한 맛이 없고 말차에 우유를 섞어 부드러운 빙수에 은은하게 입안을 감싸는 말차의 향과 살살 녹는 빙수가 참으로 매력적이다.
호불호가 없는 모두가 좋아할 만한 맛. 일본 3대 말차로 만든 말차빙수에 화룡점정 말차 연유를 부어주고 달달함을 더해줄 팥앙금을 조화롭게 섞어주면 오마모리만의 말차빙수를 제대로 맛볼 수 있게 된다.
그 밖에도 밀크티와 홍차, 허브티, 커피, 말차, 전통차 등 음료 종류도 아주 다양한데 밀크티에도 로얄밀크티부터 스페셜 밀크티까지 6가지의 밀크티와 얼그레이, 애플 시나몬, 마르코폴로, 웨딩 임페리얼의 홍차와 엘더베리, 루이보스, 페퍼민트의 허브티 등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음료에 일본 전통 디저트 단고단고, 나가사키 카스텔라 등 여러 종류의 디저트까지 디저트 맛집이라 불러도 될법한 여러 종류의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카페의 전체적 분위기는 아담하면서도 내부와 외부 테라스에 테이블이 있다.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잠시 들러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을법한 동네 맛집 카페다.
점점 더워지는 이른바 대프리카 대구의 뜨거운 여름을 보내며 ‘오마모리’ 죽전점에서 더위를 잠시 식히며 한 박자 쉬어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오마모리’ 죽전점은 반려동물 동반 입장 가능하며, 주차장이 있고 연중무휴 오전 11시~밤 9시까지 운영하니 방문에 참고 하기를 바란다

☞달서구 와룡로31길 11 / 문의 ☎0507-1485-0945

이진하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