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늑한 공간, 분위기는 덤~’ 편안한 레스토랑

우리 동네 핫플_이 가게 어때? 에트렌느


아늑한 공간에 분위기 있는 맛집을 찾는다면, 죽전역 월드마크 상가에 있는 양식 레스토랑 ‘에트렌느’가 있다.
작은 규모의 가게 ‘에트렌느’는 휴식 같은 편안한 레스토랑으로 손님들에게 사랑 가득한 선물 같은 가게를 추구한다.
‘에트렌느’ 셰프의 이력이 상당히 눈길을 끈다. 대형 프랜차이즈 양식 레스토랑의 셰프로서의 경력이 기대감을 일으킨다.
스테이크와 파스타, 리소토, 라자냐 등 다양한 양식 메뉴들이 있다. 투움바 파스타와 리소토 그리고 이색적인 플레이팅의 라자냐는 화려한 경력의 셰프님 실력에 기대감을 실어준다. 식전 빵과 샐러드가 하나씩 나오고 좋은 분위기에 포인트가 되는 와인 한 잔! 기념일과 같은 좋은 날에 딱 어울리는 곳이다.
기존 대형 프랜차이즈들과는 달리 다소 작은 규모의 가게이지만 각 테이블 간격이 넓은 편이라 편히 대화하며 식사하기도 좋고 전반적으로 따뜻하고 차분한 분위기에서 식사가 가능하다. 그리고 오픈 주방으로 깔끔하고 위생적인 주방 내부가 보이고, 식사를 하면서 상당한 경력의 셰프님을 영접하는 숨은 재미도 있다.
투움바 파스타는 ‘에트렌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가 아닐까 싶다. 살짝 매콤한 맛이 입안에 감돌면서 꾸덕꾸덕한 소스와 통통한 새우와 큼직한 버섯의 조화가 아주 훌륭하여 멈출 수 없는 맛이다.
토마토소스를 베이스에 넓적한 파스타 면에 크림치즈와 시금치, 호두를 넣고 둘둘 말아 만든 라자냐의 맛 또한 아주 인상적이다. 각 재료 어느 것 하나 튀지 않고 씹는 식감과 맛과 풍미가 아주 조화롭게 맛을 이룬다.
어디서든 쉽게 접할 수 있는 양식 레스토랑이지만 쉽게 맛볼 수 없는 ‘에트렌느’만의 매력. 최근 생긴 신상 맛집으로 입소문이 점점 나고 있는 ‘에트렌느’에서 좋은 사람과 맛있는 식사와 소중한 시간을 선물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달서구 와룡로169 월드마크웨스트엔드 판매시설동 1층 102동 102호 / 문의 ☎0507-1335-6228

이진하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