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의 재미를 느껴봐!

우리 동네 핫플_여기 어때?  리더스 수학 교습소


여러분은 아이들의 교육과목에서 어떤 과목에 제일 비중을 가지고 계십니까? 모든 과목이 다 중요하지만, 많은 사람이 수학에 제일 비중을 두고 계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한답니다. 그래서 건물의 한 군데씩은 꼭 수학 학원이 있는 게 아닐까 합니다.
그 수많은 수학 학원들 중에서 학원 선택의 기준은 무엇일까요?
아이들이 좋아하고 수학을 공부하는 것을 재미있다고 느끼게 해 주는 수학 교습소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대구시 달성군 화원읍 화암로88에 있는 ‘리더스 수학 교습소’입니다.
들어서는 순간 아이들의 밝고 경쾌한 웃음소리가 가득하고 개원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시설이 깨끗하고 채광이 좋고 밝은 조명을 충분히 설치하여 우리 아이들이 공부하기에 적합한 환경을 다 가지고 있었답니다. cctv도 설치가 되어 있어서 우리 아이들의 안전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리더스 수학교습소 원장님은 경북대학교 화학공학과를 졸업하시고 20대부터 수학학원에서 강사로 일을 하셨으며 달서구 상인동 일대에서 과외도 많이 하셔서 어떻게 하면 아이들이 수학을 어려운 과목으로 여기지 않고 재미있게 접근하면서 쉽게 풀어나갈 수 있는 노하우를 연구하셨다고 합니다.
젊은 감성으로 요즘 시대에 맞는 교수법을 사용하여 수업을 진행해 나가니 아이들이 지루해하지 않고 수학이 쉽고 재미있다고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리더스 수학교습소 원장님께서는 아이들이 몰랐던 수학 문제를 이해하고 응용하였을 때 제일 보람을 느끼신다고 합니다.
이해가 되지 않아도 수업 중간에 물어볼 수 없는 유명한 대형학원들의 수업과는 달리 리더스 수학교습소는 1타임당 4명의 소수정예 수업으로 모르는 것이 있으면 그때그때 물어보고 습득할 수 있고 아이들 개인별 학습 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개별 수준에 맞는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이해력이 조금 부족한 아이들도 부담 없이 수업을 즐기고 학습 능력이 매일 매일 올라가고 있다고 합니다.
리더스 수학교습소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예비 고1까지 초중등에 집중하고 있답니다.
초등부는 자체 단원평가를 실시하고 서술형 시험에 대비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중등부는 시험 기간에 무료로 보강수업을 하고 족집게 문제를 제공해 학교 시험에서 주저하지 않고 문제를 풀어갈 수 있는 자신감과 성적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답니다.
초등수업은 주 4~5회로 이루어지며 중등과 예비 고1은 주 3회 수업으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원장님께서는 소수정예의 과외식 수업을 지향하기 때문에 과외를 하기에는 금액적으로 부담스럽고 대형학원의 강의식 수업에 효과를 보지 못하신 아이들이 리더스 수학교습소로 와서 저렴한 수업료에 과외 하는 것만큼의 성적이 향상되기 때문에 부모님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다고 합니다.
상주해 계시는 여자 상담 선생님께서 계셔서 원장 선생님께서 수업시간에 방해받지 않고 부모님들이 궁금하신 것이 있으면 언제든지 전화나 방문하셔서 상담받으실 수도 있답니다.
학원 개원이벤트로 첫 등록 시 교재를 지원해 주고 방문 상담 시 선물도 증정한다고 합니다. 한번 방문해 보시고 우리 아이의 수업 성향과 우리 아이에게 맞는 수업 진행 계획을 상담받아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원장님께서 이번호 푸른신문을 보고 오시는 분께는 2주의 무료 수업 혜택도 드리기로 약속하셨답니다. 이제 곧 꽃피는 3월 신학기입니다. 첫 스타트를 어떻게 끊느냐가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리더스 수학교습소에서 바른 공부 습관을 형성하고 꼼꼼한 원장 선생님의 밀착 수업으로 수학의 원리를 이해하고 학교 수업에 재미를 느껴 수업 시간에 당당해지는 아이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해 보시는 것은 어떠신지요?

☞ 달성군 화원읍 화암로88(명곡미래빌4단지 상가 1층)
교육상담 010-5029-4554 / 카톡채널_리더스 수학

박민준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