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의료현장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이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다.고난을 극복한 모든 이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이런 문화가 우리 사회를 지탱하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기를 희망한다.의료진 덕분에, 국민 덕분에.모든 게 당신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대구시설공단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대구시설공단(이사장 김호경)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과 대구시민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공단은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의 다음 대상자로 안산도시공사와 대구환경공단을 지목했다.

고령군종합자원봉사센터소장 ‘덕분에 챌린지’ 동참

김기창 고령군종합자원봉사센터소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일선에서 헌신을 다하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세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이번 ‘덕분에 챌린지’ 참여는 박경종 고령교육지원청교육장의 지명을 받아 이루어졌다. 다음주자로 권춘궁 고령군재향군인회회장, 이태춘 고령경찰서경찰발전위원회위원장, 이동균 대한한돈협회고령군지부장을 지목했다.

대구시의회, 성금 3천만 원 기탁

대구시의회(의장 배지숙)는 15일 시의회 접견실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대구시의원 전원이 자율적으로 모금한 성금 3천만 원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이번 성금 모금은 대구시의원 30명 전원이 100만 원씩을 자발적으로 모금한 것이다.

달성군의사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달성군의사회(회장 채상철)가 15일 달성군청을 찾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용해 달라며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채상철 회장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나눔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경아시아문화경제포럼, 이웃사랑 후원금

대경아시아문화경제포럼(회장 현광훈)에서 지난 14일 달서구청장실에서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대경아시아문화경제포럼은 달서구를 비롯한 대구지역 5개 구청에 각 100만 원씩 성금을 기탁했다. 한국을 중심으로 11개국 아시아의 세계문화경제 발전 교류와 유대관계 증대를 목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사)아시아문화경제진흥원 산하 단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