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건설, 성금 1,000만 원 기부
성주군 성주읍 소재 ㈜삼화건설(대표 서홍우)은 코로나19로 고통 받고 있는 군민을 지원하기 위해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삼화건설은 1998년에 설립된 건설·건축·토목·조경 업종의 건설 기업으로 지역 발전뿐만 아니라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농어촌공사 성주지사·청솔동물병원, 성금 기탁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별고을 장학금과 성주군의 홀몸 노인들을 위한 물품 전달 등 이웃돕기에 앞장서고 있는 한국농어촌공사 성주지사(지사장 김성묵)는 성주군을 찾아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성주읍 소재의 청솔동물병원(병원장 김진수)에서는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저소득계층에게 힘이 되고자 성금 50만 원을 기탁했다.
성주산업단지관리공단 간식 기증
성주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이현식)은 지난 1일 성주군의 자매결연기관인 전북 무안군의 아이스 군고구마 40박스를 성주군에 기증하여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아 주었다.연일 확진자 관리와 방역활동 등으로 총력을 다하고 있는 직원들은 빠른 시일내에 코로나19를 종식시키겠다고 굳은 각오를 다졌다.
관운사 가야복지센터, 성금 200만 원 기탁
관운사 가야복지센터(센터장 지산스님)는 지난 2일 성주군청을 방문해 코로나19극복을 위한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관운사 가야복지센터는 2004년부터 매주 월·금요일에 무료급식소를 운영하며 평균 130명의 점심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매주 목요일에는 거동이 불편해 반찬을 만들 수 없는 대상자 80여 명을 위해 반찬 배달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