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미용사회 달성군지회, 2025년 위생교육 및 정기총회
대한미용사회 대구광역시 달성군지회는 지난 27일 달성군 여성문화복지센터에서 ‘2025년 미용업주 위생교육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추경호 국회의원, 최재훈 달성군수, 김은영 달성군의회 의장, 정용옥 달성군지회장을 비롯해 미용업 종사자 및 회원 7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부 개회식에서는 미용업 위생 서비스 수준 향상에 기여한 모범회원들에게 표창이 수여되며 참석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어 진행된 2부 본회의에서는 ▲2024년도 사업 실적 및 결산 보고 ▲2025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 등의 안건이 원활히 처리됐다.
정용옥 지회장은 개회사에서 “올해 대구시장배 미용경기대회에서 우리 달성군이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자부심을 높였다”며, “회원 모두가 다시 한번 단결해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격려사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군민들에게 청결한 환경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주시는 미용업 종사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미용업계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총회는 미용업계의 위생 수준 제고와 단합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로, 지역 미용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전문성 강화를 위한 계기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