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무한 리필 음식점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달성군 유가읍에 함박스테이크와 돈가스를 무한 리필로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푸릴리 현풍테크노점’이다.
국내산 돼지고기를 이용한 등심돈까스, 함박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나보자.
가게 들어서면서 성인(14세 이상) 1인당 음식 요금은 1만 2,000원 선불로 계산해야 하기는 하지만 때론 후불로도 가능하다. 성인 기준 한 끼 식사가 1만 2,000원 요금이면 조금 비싸기도 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는 했지만, 준비된 각종 음식을 마주하면서 이런 생각들은 단 한 번에 없어진다. 그리고 8~13세는 1만 원, 4~7세는 4,000원이다.
무한 리필이 좋은 것은 준비된 음식들을 기다리는 시간 없이 마음에 드는 음식들은 편하게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푸릴리’의 메뉴는 국내산 돈육으로 잘 다져서 만든 수제함박스테이크, 등심돈까스, 생선까스, 감자튀김 등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각종 음식에 맞는 소스 등이 함께 있고, 애피타이저인 크림수프도 준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 각종 샐러드, 디저트 종류인 쿠키랑, 빵 등이 준비되어 있고 무한 리필의 끝판왕인 잔치국수도 함께 준비되어 있어 돈가스로 입맛이 조금 느끼하다 싶을 때 마지막으로 김치 넣은 잔치국수로 입맛을 개운하게 해줄 수 있다.
개인적으로 점심을 자주 먹지는 않지만, 점심시간쯤 이곳을 지나칠 때면 한 번씩 들러서 점심을 먹기도 하는데 즐겨 먹는 것은 카레돈까스이다. 이름 그대로 돈가스에 카레를 부은 것인데 이 조합 역시 예상 밖으로 좋다.
또, 빵이 준비되어 있어 버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함박스테이크를 이용한 직접 수제버거를 만들어 먹을 수도 있는데 햄버거빵에 잼을 올리고 마카로니 올리고 맛 좋은 함박스테이크, 느끼함을 잡아줄 피클이나 고추절임, 샐러드 순으로 올려서 버거를 만들어 먹는 맛도 너무 좋다.
무한 리필의 음식은 한꺼번에 많이 만들어 두어 식어버리면 맛이 달라지는 것이 조금 단점일 수도 있는데 ‘푸릴리’는 한꺼번에 많은 양의 음식을 만들지 않고 부족량을 사장님께서 체크해가면서 조금씩 공급하다 보니 항상 따뜻하고 갓 준비된 음식들을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다.
‘푸릴리 현풍테크노점’는 유가사 입구 사거리에서 유가사 방향으로 330m 가다 보면 좌측 편 매우 큰 상가건물 피제리아 더원 상가 1층에 위치하며, 주차는 건물 왼쪽이 주차장으로 구성되어 있어 주차 걱정은 필요 없다.
☞ 달성군 유가읍 테크노순환로12길 33(용리 886-7) / 문의 ☎053-614-6998
차형민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