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시설공단, 고객관리직 및 실버직 공개채용
  • 푸른신문
  • 등록 2019-10-30 00:00:00
기사수정

나드리콜 운전원 등 총 49명 채용, 11월 4일부터 원서접수


대구시설공단에서는 사업확장 및 결원인력 발생 등 인력수요 증가에 대처하고 청년실업 해소 및 지역 내 일자리 창출을 위해 고객관리직 및 실버직 직원 공개채용을 시행한다.
총 채용인원은 49명이며, 세부 채용분야는 아래와 같다.
응시자격으로는 각 분야별 자격을 갖추고 공고일 전일부터 최종합격예정자 등록일까지 계속하여 대구시 또는 경상북도에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두고 있으며 18세 이상 60세 미만(실버직의 경우 60세 이상 65세 미만)이면 누구나 응시가 가능하다.
이번 채용은 나드리콜 운전원 및 상담원, 주차관리원 등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채용하고 지원자에 대한 공정한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능력중심의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진행된다.
채용일정은 11월 4~11일까지 채용시스템을 통해 온라인으로 원서접수를 시행하며 이후 필기시험, 실기시험, 인적성검사 및 면접 등을 거쳐 12월에 최종합격자를 발표하고 2020년 1월부터 공단이 관리하는 사업소 등에 배치돼 근무할 예정이다.
직종별 전형일정 등 세부사항 확인과 원서접수는 공단 홈페이지(http://www.dgsisul.or.kr) 및 채용 홈페이지(https://dgsisul.saramin.co.kr)를 통해 가능하다.
김호경 대구시설공단이사장은 “우리 공단의 최일선에서 고객과 마주하는 중요한 업무를 담당할 예정인 만큼, 유능한 인재를 모시기 위해 이번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시민의 만족과 행복을 위해 공단과 함께할 지역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제공:대구시설공단>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