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달성문화재단, 오는 10월 19일(토) 오후 1시·5시 국립대구과학관 사이언트리홀
(재)달성문화재단(이사장 최재훈)은 오는 10월 19일(토) 오후 1시와 5시에 국립대구과학관 사이언트리홀에서 가족 뮤지컬 ‘어린왕자’ 공연을 개최한다. 본 공연은 지역 대표 어린이 축제 YES! 키즈존과 연계해 진행되며 공연과 더불어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재)달성문화재단(이사장 최재훈)에서는 어린이들의 공연예술 접근성을 높이고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가족 뮤지컬 ‘어린왕자’를 개최한다.
본 공연은 가족 모두가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는 이야기를 통해 전 세대가 예술로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관객들은 어린왕자가 겪는 일련의 사건들을 배경 전환을 통해 다채로운 시각적 감상을 할 수 있고 원작의 명대사와 주제를 적극 살린 동화적 요소 및 철학적 메시지가 가미된 연출로 다양한 해석을 할 수 있다.
특히 동화적 요소를 반영한 등장인물들의 의상과 메시지 전달을 위한 안무가 극의 흥미를 더해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극단 엘컴퍼니(LCom
pany) & 엄청난친구들이 단독 기획·제작한 본 공연은 2020년 영국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초청 및 2021년 방방곡곡 문화공감 우수 프로그램으로 선정됐으며 국내·외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가족 뮤지컬 ‘어린왕자’가 개최되는 10월 19일(토) 국립대구과학관 광장에서는 오후 1시부터 ‘2024 YES! 키즈존’ 2회차 행사가 함께 개최되며, 공연 관람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이 함께 준비되어 있다.
가족 뮤지컬 ‘어린왕자’ 예매자 선착순 100명(각 회차별)에게는 ‘어린왕자 랜턴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매 공연 종료 후에는 국립대구과학관 일대에서 어린왕자 퍼레이드와 퍼포먼스를 관람할 수 있다.
5세 이상 관람가로 진행되는 가족 뮤지컬 ‘어린왕자’는 오는 9월 23일(월) 오전 10시부터 달성문화재단 홈페이지(www.dsart.or.kr)를 통해 1인 최대 3매까지 선착순으로 예매할 수 있으며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자료제공:(재)달성문화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