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시민을 위한 ‘탁구장 무료 개방’ 실시
  • 푸른신문
  • 등록 2019-09-25 00:00:00
기사수정


죽전네거리에 위치한 시민탁구장 내 ‘시민탁구클럽’은 2018년부터 지속적으로 주말 오전 탁구장 무료개방을 실시하고 있다.
소식이 조금씩 알려지면서 주말 오전에는 직장인 중심의 새마을금고, 동사무소, 복지관 등의 지역 주민들과 실버회원, 가족, 친구 단위의 지역주민들의 꾸준한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올해 8주년을 맞는 ‘시민탁구클럽’은 지역주민을 위해 어려운 경기를 함께 극복하고, 남녀노소· 나이불문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부족함에 늘 아쉬움이 있어 탁구장 무료 개방을 결정하고 시행중이다.
시간은 주말(토·일) 오전 9시~오후 1시까지이며, 시민탁구클럽은 시민들이 어울려 운동하고 쉴 수 있는 공간제공과 다양한 부대시설과 휴식공간을 갖추고 있다.
대구시민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지하철 2호선 죽전역에서 도보로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에도 용이하다.
대구에서 ‘최고 많은 회원확보 구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회원들의 편의와 건강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여기며, 쾌적한 환경은 물론 회원 상호간의 화합과 관리에 탁월한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시민탁구클럽은 대구·경북 전반의 경제적 어려움과 침체된 경기불황 가운데도 웃고 즐길 수 있는 휴식공간이 없다는 점과 최근에는 백세시대를 말해주듯 80세 이후 노년에 다시 운동을 시작하시고자 찾는분들이 많은 것을 감안하고, 또 초등학교, 중학교 학생들, 30대~50세 이후 다양한 연령대에서 가볍게 쉽게 접할 수 있는 운동으로 탁구가 최적이라 판단하고 많은 지역주민들과 함께하고 공유하고자 탁구장 개방을 결정했다.
따뜻함과 배려가 있고, 사랑과 화합이 넘치는 시민탁구클럽!! 운동을 통해서 가족, 친구들과 공통된 대화를 나누고, 건강도 지키는 시민탁구클럽으로 운동하러 오세요~
문의) 이봉근 관장  010-3807-3765    

〈자료제공:시민탁구클럽〉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