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찾아 봄, 함께 봄, 마주 봄’
  • 푸른신문
  • 등록 2024-04-25 14:45:30
기사수정

달성습지생태학습관, 5월 25일까지 매주 토요일 토요프로그램 운영
5세 이상 개인·가족(회차당 최대 12명)…봄꽃 종류 알아보기, 관찰경을 활용한 봄꽃 관찰 등


대구광역시 도시관리본부 달성습지관리소는 5월 25일(토)까지 매주 토요일 봄꽃을 주제로 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체험 프로그램명은 ‘찾아 봄, 함께 봄, 마주 봄’이다. 봄에 피는 달성습지의 아름다운 꽃들을 찾아서 관찰경으로 관찰하고 특징을 알아보며 다양한 생명이 돋아나는 모습을 느껴볼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은 5세 이상 개인·가족, 회당 최대 12명까지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소요시간은 60분 정도이다. 중학생 이하인 경우 보호자를 동반해야 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희망월 한 달 전 대구광역시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날짜를 예약할 수 있으며, 정원 미달인 경우에 달성습지생태학습관 현장 및 전화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달성습지생태학습관에서는 5월 6일(월)까지 3층 기획전시실에서 과거와 현재의 달성습지 모습을 주제로 강위원 사진작가의 작품 또한 무료로 전시 중에 있다.
이상규 대구광역시 도시관리본부장은 “다양한 생명이 돋아나는 모습을 통해 생태 감수성을 함양하고 자연환경 보전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대구시청>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