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4 기능인력 청년인턴 장려금 지원 대상자 모집
  • 푸른신문
  • 등록 2024-04-11 15:02:00
기사수정

달서구 중소기업 생산직에 근무하는 청년 근로자 5개월간 총 150만 원의 장려금 지급

달서구(구청장 이태훈)가 4월까지 지역 청년들의 지역 정주화와 관내 중소기업의 고용 안정화를 위해 2024년 기능인력 청년인턴 장려금 지원 대상자를 모집한다.
지원대상은 관내 특성화고(경북기계공고, 대구하이텍고, 대구전자공고, 대구보건고, 상서고, 제일여자상업고등학교), 계명문화대학교, 대구공업대학교, 계명대학교 졸업(예정)자로서 달서구 내 중소기업에서 3개월 이상 생산직으로 근무하고 있는 34세 이하 근로자이다. 단, 중견기업 및 대기업 근무자, 병역법에 의한 특례근무중인 자, 기능인력 청년인턴 장려금 지원을 받았던 자,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로부터 근로자가 직접지원을 받을 수 있는 타사업 참여(예정)자는 신청대상에서 제외된다.
올해는 지난해와는 달리 ‘청년내일채움공제’와 중복지원이 가능하도록 제외대상 요건을 완화해 좀 더 많은 참여자들이 지원할 수 있도록 했다.
지원대상자는 서류를 구비 후 4월 30일(화)까지 달서구청 일자리지원과로 방문하거나 팩스(☎667-2669) 또는 e-mail(yoabdull@korea.kr)로 신청 가능하다. 지원대상자로 선정되면 5개월 동안 월 30만 원씩 최대 150만 원을 지원받게 된다.
<자료제공:달서구청>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