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구지부-대구시태권도협회-달서구골프협회와 업무협약
푸른방송이 달서구를 대표하는 기관, 단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속적인 발전과 상호 협력을 위해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
먼저 푸른방송은 지난 21일(목)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구지부와 보호대상자의 일자리 창출 및 기업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푸른방송 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을 시작으로 푸른방송은 보호대상자의 일자리 창출 및 취업 연계 협력, 법무보호복지사업 지원 및 취업 관련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고, 공단은 기업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인력 양성 및 적합 인재 추천, 고용 상황 개선을 위한 정보 제공 등을 담당하게 된다.
임동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구지부장은 협약식에서 “이번 협약은 법무 보호 대상자들에게 더 넓은 기회의 문을 열어주는 중요한 발걸음”이라며, “푸른방송과의 협력을 통해 대상자들이 사회에 성공적으로 복귀하고, 자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현수 푸른방송 대표이사 역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법무 보호 대상자들의 재활과 자립을 지원하는 데 기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푸른방송은 같은 날인 21일 대구시태권도협회, 달서구골프협회와도 지역사회 체육 문화 발전의 내용으로 각각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으로 푸른방송은 대구시태권도협회와 달서구골프협회 각 기관의 대회 및 다양한 행사·프로그램들을 함께 참여해 지역민들에게 태권도와 골프 종목이 생활체육 문화로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안종수 대구광역시태권도협회장은 “태권도 활성화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 주는 푸른방송에 감사하다”며 “태권도 발전을 위해 앞으로 푸른방송과 지속적인 교류 및 협력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근욱 달서구골프협회장은 “이번 협력을 계기로 골프 스포츠의 공감대가 더욱 확산되고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상호 발전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현수 푸른방송 대표이사도 “양 기관이 협력하여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생활체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생활체육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푸른방송은 앞으로 대구시태권도협회, 달서구골프협회의 다양한 소식을 푸른방송 1번 채널에 방영하며 지역 생활체육 문화 발전을 위해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