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도매시장, 온누리상품권 받아가세요!
  • 푸른신문
  • 등록 2023-09-21 15:56:16
기사수정

9월 27일(수)까지, 국내산 수산물 구매금액의 40% 온누리상품권 환급(최대 2만 원)

대구광역시 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는 추석 명절을 맞아 수산물 소비 촉진과 시장 활성화를 위해 국내산 수산물 구입금액의 40%를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최대 2만 원)해 주는 행사를 시행한다.
오는 9월 27일까지(오전 9시~오후 6시) 7일간 대구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국내산 수산물, 젓갈류 등 가공식품(국내산 원물 70% 이상)을 구입하면 시장 내 환급장소에서 당일 구매금액의 최대 40%를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환급기준은 구매금액이 2만 5천 원 이상 5만 원 미만인 경우 1만 원, 5만 원 이상일 경우 2만 원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 기간 일주일 동안 1인 2만 원 한도로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는 총 1억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이 제공되며, 상품권 조기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될 예정이다.
대구광역시는 도매시장의 안전한 수산물 유통을 위해 기존 검사항목(납·카드뮴·수은)에 방사능 물질(요오드·세슘)을 추가해 안전성 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검사 횟수도 월 1회에서 월 2회로 확대 시행 중이다. 또한, 수산법인 8개소에서도 자체적으로 휴대용 방사능 측정기를 구입해 간이검사를 병행하는 등 안전한 수산물 공급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료제공:대구시청>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