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는 행정안전부 주관 2018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구민 중심의 고객만족 행정서비스를 구현해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2017년 10월~ 2018년 9월까지 대민접점의 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종합평가해 구민이 원하는 선제적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구민에게 불편을 초래하는 민원처리 관행을 개선하기 위해 실시했다.
달서구는 그동안 지역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민원서비스 환경 조성 및 민원서식 개선, 집단갈등 민원 해결, 고충민원 만족도 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왔다.
<자료제공:달서구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