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연애·결혼이야기 공모 이벤트
  • 푸른신문
  • 등록 2023-04-06 16:54:43
기사수정

달서구청 홈페이지 사연 입력…4월 30일(일) 마감

2018년도 결혼특구 선포식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4월 30일(일)까지 연애가 주는 기쁨과 설렘, 행복한 가정의 결혼·가족이야기를 통해 긍정적 결혼관을 조성하기 위해 ‘달달(달콤한 달서) 연애·결혼이야기 공모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대상은 누구나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달서구청홈페이지(여성/결혼→결혼공감형 사업)에 접속해 달달 연애·결혼이야기 사연 신청서에 사연을 바로 입력하거나 신청서 서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 이벤트는 질문지 서식에 답변하는 방식으로, 글쓰기를 부담스러워하는 주민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사연 모집을 간소하면서 구체화했다. 공모 기간은 오는 4월 30일(일)까지로 질문에 대한 답변이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다. 당첨자는 5월 중순 달서구청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며, 우수상 5명(3만 원 상당 상품권), 참여상 30명(1만 원 상당 상품권)을 선정해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사연은 참여 신청서 중 연애·프러포즈 이야기, 결혼·가족 이야기 중 해당 신청서를 선택해 자기소개와 함께 달콤한 연애·프러포즈 사연, 부부의 따뜻한 결혼이야기, 가족이야기 등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달달한 연애가 주는 설렘뿐만 아니라 부부들의 소박하고 따뜻한 사연들을 통해 청년들이 결혼과 가정의 소중한 가치를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053-667-3791~2
<자료제공:달서구청>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