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은 코로나와 겹쳐져 올해 겨울이 더 춥게 느껴질 수도 있다.
도움의 손길이 간절하게 필요한 이 계절에 ‘모두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자’는 이웃의 온정은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
화원읍 행복한i 화남태권도 스포츠짐, 사랑의 라면 기탁
‘행복한i 화남태권도 스포츠짐(총관장 장창희)’이 지난 24일(금) 화원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정지성)를 방문해 관내 저소득 주민들에게 전해 달라며 50만 원 상당의 라면 700개를 기탁했다.
옥포읍 행복한i 화남태권도 스포츠짐, 사랑의 라면 기탁
‘행복한i 화남태권도 스포츠짐(총관장 장창희)’이 지난 24일(금) 지도진들과 원생들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모은 라면 800개를 옥포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기탁했다.
현풍읍 대4리(서한이다음) 경로당 회장, 태극기 사비로 구입 전달
현풍읍 대4리 경로당(김우식 회장)은 지난 23일(목) 경로당 회원들과 제 104주년 3·1절을 맞아 아파트 전 세대에 태극기 무료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김우식 회장이 평소 국가기념일에 아파트 일부 세대만 태극기가 게양되어 있는 것이 안타까워 태극기 1,050개(360만 원 상당)를 사비로 구입해 아파트 전 세대에 배부했다.
달성군 가창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 기탁
달성군 가창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송화준)는 지난 20일(월) 가창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저소득 주민에게 전달해 달라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김윤철 청담장학회 이사장, 목도리 3,500개 기부
김윤철 유가청담장학회 이사장이 지난 23일(목) 유가읍 행정복지센터에 목도리 3,500개(3,150만 원 상당)를 기부했다. 김윤철 이사장은 유가읍 유곡리가 고향이며, 현재 서울 관악구 복지후원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출향인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