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은 코로나와 겹쳐져 올해 겨울이 더 춥게 느껴질 수도 있다.
도움의 손길이 간절하게 필요한 이 계절에 ‘모두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자’는 이웃의 온정은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
(주)카펙발레오 협력회 ‘사랑의 후원품’ 전달
달서구 월성2동(동장 이순자)은 지난 11일(수) 오전 10시 30분 월성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카펙발레오와 9개 협력기업체 모임인 ㈜카펙발레오 협력회(회장 김영현) ‘사랑의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나눔은 저소득주민 140세대에게 총 700만 원(세대당 5만 원)의 온누리상품권과 총 300만 원의 장학금(대학생 2명 각100만 원, 고등학생 1명 70만 원, 중학생 1명 30만 원)장학금을 지원했다.
※ ㈜카펙발레오 협력회 현황: 주)카펙발레오(자동자부품 제조업체)의 협력업체로 구성된 9개 기업체: 태원오토텍(주), 대원금속(주), 대양공업사, (주)금호정공, 대산금속(주), (주)민영산업, (주)신화금속열처리, (주)티에이케이, (주)협성
대구한샘초등학교, 이웃돕기성금 기부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는 달서구 대천동 소재 한샘초등학교가 지난 11일(수) 제10회 졸업식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을 기부했다.
달서구 월성2동 ‘온정 가득 담은 사랑의 떡국’ 후원
달서구 월성2동(동장 이순자)은 지난 16일(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안집)에서 설 명절을 맞아 떡국 떡과 소고기, 계란 등 직접 조리한 고명을 취약계층 200세대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