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주군, 2022년 경상북도 중소기업 육성시책 시·군평가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
  • 푸른신문
  • 등록 2023-01-05 17:16:15
기사수정


성주군은 지난해 12월 22일(목) 경상북도에서 실시한 중소기업 육성시책 시·군 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경상북도 중소기업 육성시책 시·군평가는 고물가 등 어려운 경제위기 속에서 기업을 위한 지원 사례 공유를 통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중소기업 지원부서의 역량 강화를 도모하기 위해 실시하는 것으로서 도내 23개 시·군의 △중소기업 육성시책 △자금지원 △공공구매 △도 시책참여 △중소기업 애로해소 등 추진실적을 취합해 총 5개 분야 14개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성주군은 올해 중소기업 지원시책으로 △성주산업단지 혁신지원센터 건립, △중소기업 운전자금(이차보전), △중소기업 해외마케팅 지원사업, △성주군 지역발전 우수기업 선정, △청년일자리 지원사업 등 지역의 여건에 맞는 다양한 기업지원 시책을 추진해 최우수상의 영예를 달성할 수 있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올해 성주군의 다양한 중소기업 육성시책 추진에 최우수 지자체의 영광을 수상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며 2023년 새해에는 토끼의 활기찬 기운과 같이 힘차게 도약하는 기업을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자료제공:성주군청>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