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방송과 달서구축구협회 청솔축구클럽은 지난 7일(수) 푸른방송 4층 회의실에서 상호협력과 지역사회 체육문화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푸른방송 조현수 대표이사와 청솔축구클럽 강인환 단장, 그리고 양 기관 임원진들이 함께 참석했으며, 푸른방송 홍보영상 시청과 참석자 소개, 그리고 양 기관 대표 인사말과 협약서 체결 및 사진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푸른방송 조현수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 “청솔축구클럽과 오늘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고, 스포츠관련 콘텐츠 개발에 상호 협조하여 함께 공동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강인환 청솔축구클럽 단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역의 축구클럽과 스포츠발전에 관심을 가져준 푸른방송에 감사드리며,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이 협조하여 지역의 클럽 축구문화를 함께 발전시켜 나갔으면 좋겠고, 지역의 대표 언론으로서 푸른방송의 꾸준한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업무협약 체결 후 조현수 대표이사와 청솔축구클럽 강인환 단장, 그리고 양사 임원진들은 푸른방송과 청솔축구클럽로고가 함께 들어간 유니폼을 입고, 사진촬영을 하며, 이날 업무협약식을 마무리했다.
한편, 대구 청솔축구클럽은 2019년에 창단한 팀으로 K5 대구경북리그에 참가하는 아마추어 축구단으로, 2020년과 2021년 2년 연속 대구ㆍ경북 리그에서 우승하며 K5 챔피언십에 진출한 대구ㆍ경북리그의 유일한 대구광역시 연고팀이다.
전재경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