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고가는 아름다운 情 ] 달서구
  • 푸른신문
  • 등록 2022-12-15 15:16:35
기사수정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은 코로나와 겹쳐져 올해 겨울이 더 춥게 느껴질 수도 있다.
도움의 손길이 간절하게 필요한 이 계절에 ‘모두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자’는 이웃의 온정은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




창한방병원, 이웃사랑 후원금 전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지난 12일(월) 창한방병원(대표원장 박창환)으로부터 후원금 200만 원을 기탁 받았다.


재단법인 TLM복지선교회, 후원금 전달
재단법인 TLM복지선교회(회장 조을연)는 지난 12일(월)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300만 원의 후원금을 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에 전달했다.


맑은결피부과 밝은결치과, 이웃사랑 후원품 전달
달서구 소재 맑은결피부과(원장 최주희), 밝은결치과(원장 윤석호)는 지난 7일(수) 개원기념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백미 830㎏(환가액 200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달서구야구소프트볼협회, 후원금 전달
대구광역시달서구야구소프트볼협회(회장 구교엽)는 지난 11일(일) 제12회 달서구청장기 야구대회를 개최하면서 (재)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에 200만 원을 후원금으로 전달했다.


주식회사 홍당무, 이웃사랑 후원품 전달
주식회사 홍당무(대표 변순영)는 지난 9일(금) 라면 150박스, 햇반 150박스(환가액 500만 원)를 기탁했다. 주식회사 홍당무는 의료기기 및 산업안전용품 등을 생산하는 관내 여성, 장애인 기업이며, 이번 후원품은 지역의 장애인단체에 전달될 예정이다.


임영웅 팬클럽 ‘대구 영웅시대’ 회원들 이웃사랑 후원금 전달
임영웅 팬클럽(대구 영웅시대)은 지난 6일(화) 후원금 255만 원을 달서구에 기탁했다. 이번 후원금은 취약계층 연료비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새소망교회, 김장김치 및 라면 후원
새소망교회(담임목사 임동락)는 지난 6일(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기 위해 김장김치 30상자 및 라면 30상자를 용산1동(동장 서규환)에 후원했다.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