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3명, 금상 13명, 은상 13명, 동상 1명
상서고등학교(교장 최우환)는 지난 12일(토) 대구 EXCO에서 개최된 ‘제10회 월드K-뷰티페스티벌’(부제:AGAIN, 다시 빛나는 일상으로)에 출전해 대거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전국 대학교, 고등학교, 일반인들이 참여하는 대회로 비대면과 대면 형식으로 나뉘어 대회가 이루어졌고, 이 날 상서고 뷰티디자인과 참가 학생 26명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제10회 월드K-뷰티페스티벌’은 월드K-뷰티페스티벌 조직위원회에서 주관하고 사단법인 K-뷰티인 협회에서 주최하는 국내 대규모 국제미용 경연대회이다. 상서고는 대상 3명(헤어 부문 2명, 네일 부문 1명), 금상 13명(헤어부문 12명, 피부 1명), 은상 13명(헤어 부문 12명, 네일 1명), 동상 1명(헤어 부문)이 수상했다. 상서고 학생들이 이번 대회에서 기량을 뽐내고 대거 수상하면서 뷰티디자인과의 수준 높은 실력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
대상을 수상한 뷰티디자인과 3학년 윤미정 학생은 “헤어 연습을 하면서 많이 힘들었지만 3학년을 마치기 전에 이번 대회에서 참가해 큰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어 너무나 뜻깊고 행복하다. 이번 대회를 통해 뷰티인으로서 자신감도 얻게 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최우환 교장은 “뷰티디자인과 학생들이 훈련에 매진한 결과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우수한 성과를 보여주어 우리 학생들이 매우 자랑스럽다.”며 “상서고 뷰티디자인과 학생들이 K-뷰티의 중심이 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자료제공:상서고등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