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공연도 보고 선물도 받자’
  • 푸른신문
  • 등록 2022-06-23 15:03:47
기사수정

달서 먹거리 골목 버스킹 공연 및 SNS 이벤트 진행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코로나 엔데믹 및 SNS 이용자 급증 추세에 발맞춰 관내 3개 먹거리 골목에 버스킹 공연과 동시에 SNS 이벤트를 벌인다.
이번 사업은 먹거리 골목에 버스킹 공연과 이벤트를 열어 먹거리 골목 이용객을 유인하고 골목을 활성화 시키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다.
달서구에는 총 11개의 먹거리 골목이 조성돼 있으며, 이번 행사의 대상이 되는 먹거리 골목은 권역별 1개소로 성서권 신당동 로데오거리, 월배권 수밭골 웰빙거리, 두류권 두류젊음의 거리이다.
6월 10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6월 17일 오후 6시 신당동 로데오거리, 6월 24일과 7월 2일 오후 6시 수밭골 웰빙거리, 7월 8~9일은 대구시 치맥페스티벌과 연계해 두류젊음의 거리에서 골목 이용객의 특징에 맞는 공연단을 구성해 1시간정도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공연 중간에는 커플이벤트 등 관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버스킹 공연과 함께 SNS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이스북 페이지 ‘흥해라! 달서먹골!’ 행사 게시물을 공유하는 ‘소문내기 이벤트’와 이벤트 기간 내 해당 먹거리 골목을 이용하고 인증샷을 찍어 제출하는 ‘인증 이벤트’로 진행된다.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자 중 150명을 추첨해 1만 원 상당의 편의점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인증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골목당 25명 총 75명의 참여자에게 2만 원 상당의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상세한 이벤트 참여방법은 페이스북 흥해라! 달서먹골!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7월 9일까지이며, 당첨자발표는 7월15일 흥해라! 달서먹골! 페이스북에 게시한 후 당첨자 개별로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자료제공:달서구청>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