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주사랑상품권 10% 특별 할인
  • 푸른신문
  • 등록 2021-01-28 17:13:55
기사수정

지류형·카드형 각 50만 원 구입 가능

성주군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위축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성주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실시되는 행사에는 총 80억 원의 예산이 투입되며 예산소진시까지 지류형 성주사랑상품권 50만 원, 카드형 성주사랑상품권 50만 원 한도로 각각 구매할수 있다.
지류형 성주사랑상품권은 관내 16개 금융기관에서 신분증을 통해 본인 확인 후 구매할 수 있으며, 카드형성주사랑 상품권은 본인 명의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은행 방문 없이 모바일 앱 ‘지역상품권 chak’에서 간편하게 회원가입, 카드발급신청과 상품권 충전을 할 수 있다. 또한 사용 가능한 가맹점 검색과 이용내역도 앱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온라인 가입이 어렵다면, 본인명의 휴대폰과 신분증을 지참해 관내 농협을 방문하면 신청 및 발급이 가능하다.
카드형 성주사랑상품권은 NH농협, 한국조폐공사, 성주군이 제휴한 농협체크카드 겸용으로 상품권 충전액이 부족하거나 비가맹점 결재시는 체크카드 연결계좌에서 결재가 된다.
또한, 성주군은 지역경제를 살리는 성주사랑상품권의 주민이용 편의를 위하여 가맹점 모집에도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으며, 가맹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업체는 사업자등록증, 신분증을 지참하여 성주군청 경제교통과(054-930-6702)로 신청하면 된다.
<자료제공:성주군청>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