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다가오면서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다.
특히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은 코로나와 겹쳐져 올해 겨울이 더 춥게 느껴질 수도 있다. 도움의 손길이 간절하게 필요한 이 계절에 ‘모두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자’는 이웃의 온정은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
달서구

서울바른플란트치과의원 후원금 전달
월성동에 위치한 서울바른플란트치과의원(대표원장 문봉열, 문홍열)는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지난 16일 후원금 500만 원을 (재)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에 전달했다.

(사)대구광역시 재향소방동우회 상품권 후원
(사)대구광역시 재향소방동우회(회장 황정성)는 지난 15일 저소득 청소년 5세대(세대별 20만 원)에 온누리 상품권 100만 원을 전달했다.

임영웅의 팬클럽 ‘대구 영웅시대’
대구누부야 회원들,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지난 18일 임영웅의 팬클럽 ‘대구 영웅시대’ 팬들이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저소득 취약계층 세대에 따뜻한 웃음과 함께 사랑의 연탄 4,000장을 전달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대구지사 후원품 전달
한국지역난방공사 대구지사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해달라며, 온누리상품권 500만 원을 지난 16일 달서구(구청장 이태훈)에 기탁했다.
달성군

카페 ‘오퐁드 부아’ 550만 원 상당 물품 기탁
가창면 ‘오퐁드 부아’ 카페가 지난 13일 가창면에 550만 원 상당의 물품(통증완화크림 100개, 라면 154박스)을 기탁했다.

달성군 가온솔어린이집 성금 기탁
달성군 가온솔어린이집(원장 이영난)에서 ‘원생과 학부모, 어린이집교사 등이 함께하는 공공형 아나바다 장터’를 개최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어린 아이들이 아나바다 장터 활동의 수익금으로 구지면사무소를 통하여 관내 저소득층들을 위한 성금을 기탁했다.

논공읍 주민 최형원 씨, 백미 20kg 15포 기탁
논공읍 주민 최형원 씨가 지난 14일 논공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손수 재배한 백미 20kg 15포(82만 원 상당)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기탁했다.

달성군 청심회 연탄 4,500장 기탁
달성군 청심회(회장 최윤규)가 지난 16일 달성군청을 찾아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연탄 4,500장을 달성군에 기탁했다.

경대연합의원, 이웃돕기 라면 17박스 기탁
경대연합의원(원장 서보영)이 지난 16일 화원읍 행정복지센터(읍장 김진천)를 방문해 관내 저소득 주민들에게 전해 달라며 50만 원 상당의 라면 17박스를 기탁했다.

논공읍 체육회, 성금 100만 원 기탁
논공읍 체육회(회장 김영식)가 지난 16일 논공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성금 100만 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기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