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다가오면서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다.
특히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은 코로나와 겹쳐져 올해 겨울이 더 춥게 느껴질 수도 있다. 도움의 손길이 간절하게 필요한 이 계절에 ‘모두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자’는 이웃의 온정은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
달서구

월드마크웨스트엔드 부녀회 이웃사랑 후원품 전달
월드마크웨스트엔드 부녀회는 약 300만 원 상당의 극세사 이불과 매트 총 200채를 지난 6일 달서구에 기탁했다.

㈜ 이월드 지역 청소년 문화체험 초청
㈜이월드(대표이사 방병순)는 저소득 청소년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자유이용권 1,000장(2,700만 원 상당)을 지난 8일 달서구에 기탁했다.

달서구새마을회,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달서구새마을회(회장 우동보)는 겨울철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마련한 김장행사에서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직장·공장새마을, 새마을문고 등 회원 150여 명이 참여해 이른 아침부터 김장 준비에 나서 배추 4,000포기와 무 600개 등 재료를 직접 다듬고 정성껏 버무린 김장김치는 지역의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정, 사회복지시설 등 1,500여 곳에 전달해 코로나19로 지친 이웃들과 서로를 격려했다.

중소기업중소상공인협회 달서지회 후원금 전달
중소기업중소상공인협회 달서지회(지회장 최호석)는 이웃사랑 후원금 100만 원을 지난 3일 달서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AK아이터어린이집·금봉어린이집, 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에 후원금 전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지난 3일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AK아이터어린이집(국공립)100만 원과 금봉어린이집(국공립) 117만 2,310원을 (재)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달성군

소중한 인연 봉사회, 따뜻한 사랑의 이불 기탁
소중한 인연 봉사회(이사장 남태혁)가 지난 9일 화원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105만 원 상당의 이불 30채를 후원했다.

다사주민자치위원회, 다사읍에 백미 42포 기탁
다사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동술)가 지난 9일 다사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백미 10㎏ 42포를 기탁했다.

논공읍이장협의회 후원금 100만 원 기탁
달성군(군수 김문오)이 지난 8일 논공읍이장협의회(회장 이순조)가 착한단체에 가입하고 후원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하빈면 노인회, 연말연시 온정의 손길 이어가
대한노인회 달성군지회 하빈면분회(회장 도록수)가 지난 8일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하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권도)에 기탁했다.

김해 김 씨 세화문중, 다사읍에 라면 34박스 기탁
김해 김 씨 세화문중 종친회가 지난 8일 다사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라면 34박스를 기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