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이남철 군수)는 관내 학생들이 자신의 진로와 미래를 스스로 설계하고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해 주고자 창의융·복합 미래인재 양성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창의융·복합 미래인재 양성 프로그램 5월 20일(토)~7월 8일(토) 매주 토요일 8회, 매회 90분 수업으로 운영하며 수강대상은 초등학교 3~6학년, 중학교 1~2학년 180명 정도로 대가야읍은 대가야문화누리에서 6개 반, 다산면은 대가야교육원 다산원에서 3개 반을 개설해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학기에 개설되는 교육과정은 초등 3·4학년 피지컬컴퓨팅, 초등 5·6학년 인공지능 자율주행자동차, 중등 1·2학년 가상현실·증강현실 과정으로 반별 20명 이내로 구성하여 학생들에게 과학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학기 이후에도 2학기, 3학기 각 8주 과정으로 별도 모집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접수기간은 5월 12일(금)까지 이며 구글 폼(QR접수), 방문접수(대가야문화누리 가족행복과 또는 다산도서관) 및 메일 접수(lemon726@korea.kr)가 가능하다.
기타 상세내용은 고령군 홈페이지 및 사)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 홈페이지(http://www.gredu.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고령군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