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시 직영 ‘국공립 한아름어린이집’ 원아모집
  • 푸른신문
  • 등록 2022-11-17 16:54:58
기사수정

입학금, 특별활동비, 현장학습비 등 일체 보육비용 전액 무료

대구시 종합복지회관 관리사무소 한아름어린이집은 만 1~5세까지의 영유아를 위한 종일반(07:30~19:30)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2023년 신입 원아를 2022년 12월 31일까지 모집 중이다.
대구시 종합복지회관 관리사무소 한아름어린이집은 934㎡의 규모의 보육실, 도서실, 양호실, 식당, 실내외놀이터 등 영유아 보육을 위한 최적의 시설을 구비하고 있으며, 정서발달을 위한 자연체험이 가능하도록 작은 숲 속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20년 경력의 조리교사가 엄선한 좋은 식자재와 철저한 위생 관리를 통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급·간식을 제공함으로써 영유아에게 가장 중요한 요소인 신체발달과 건강관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친절하고 사랑 가득한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교사들을 정규교사로 배치, 아이들의 보육을 책임지며 부모들의 마음으로 영유아 발달과 교육을 위한 부모와의 정기적 상담도 실시하고 있다.
보육과정은 ‘제4차 표준보육과정 및 누리과정’에 근거해 기본적인 학습과 함께 성장발달에 필요한 놀이프로그램과 가정에서 접할 수 없는 다양한 경험에 중점을 둔 연령별 맞춤형 보육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다양한 문화체험과 활력있는 생활을 위해 숲해설사와 함께하는 숲체험 프로그램, 키즈영어프로그램, 퍼포먼스 미술수업 및 각종 아동특성화 프로그램이 있는 기관 체험활동 등 특별활동도 활성화되어 있으며 전액 무료로 실시하고 있다. 그 외 5세 이상 유아들의 두뇌개발을 위한 과학탐구프로그램, 창의력 향상을 위한 요리교실, 협동·배려·나눔 등 인성교육을 위한 필수 생활예절도 교육과정에 포함하고 있다.
문의)053-803-7835
<자료제공:대구시청>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