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령군 스타기업 3개 업체 선정
  • 푸른신문
  • 등록 2021-12-16 13:45:11
기사수정

㈜가온케스텍, 에스몰, ㈜범양포장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지역경제의 리더 역할을 할 미래성장 유망 중소기업 3개업체를 스타기업으로 선정하고, 지난 13일(월) ‘2021년 고령군 스타기업’ 인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에 선정된 스타기업은 다산면 고령1일반산업단지에서 1개업체 [(주)가온케스텍], 성산면 2개업체[에스몰, (주)범양포장] 모두 3개업체로, 기술 혁신적이고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미래성장 잠재력이 있는 유망 중소기업체로서 3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연간 매출액 30억 이상, 매출액 상승률, 기술개발 실적, 신기술 및 첨단기술 보유, 지역사회 공헌도 등을 종합 평가해 선정됐다.
당초 인증서 수여식과 함께 선정업체 현장에서 시행 예정이었던 스타기업 현판식 게첨식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취소됐다.
고령군은 스타기업에 대해 중소기업 운전자금 융자추천액 지원확대(최대 5억 원) 및 각종 중소기업 지원사업 우선 추천, 기업 수요에 맞은 전략적 지원 시책을 추진 할 계획이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작년과 올해 코로나의 영향 등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지역 경제 발전에 힘써 주신 각 선정 업체 대표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더욱 매진해 고령 경제의 중추적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하였고, 더불어 고령군은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축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제공:고령군청>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