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여행후기 지역사랑상품권 지급…재방문 유도
성주군은 지난 1일부터 성주여행을 한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여행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광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알려진 성주 관광명소뿐 아니라 숨은 관광명소, 맛집, 문화행사 등 다양한 주제를 대상으로 하며 성주사랑상품권 및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참가는 올해 1월 1일~10월 31일까지 성주를 여행하며 느낀 소감 등을 본인 블로그 및 SNS 계정에 사진 또는 영상과 함께 필수해시태그(#성주왔다감 #성주관광 #성주여행 #성주여행후기 #성주성밖숲 #성주가야산 #여행지명)를 첨부한 성주여행 글을 작성한 후 사이트(www.nowsj.net) 이벤트/여행후기/참여 게시판에 SNS 링크 주소와 연락처를 등록하면 된다. 여행지 중 성밖숲은 필수 여행지다.
군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300명에게는 카페 쿠폰(5,000원 상당)을 증정하고 우수 여행 후기자 17명을 선정해 1등(1명)에게는 20만 원, 2등(2명) 10만 원, 3등(4명) 5만 원, 4등(10명) 3만 원 상당의 성주 사랑 상품권을 제공해 재방문을 유도하고 체류형 관광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코로나19 개인 방역 준수를 통한 안전한 여행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는 활력을, 어려운 지역경제에는 활기를 불어넣어 준 관광객들에게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자료제공:성주군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