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와 함께
  • 푸른신문
  • 등록 2021-09-09 14:12:23
기사수정

생명인문학토크콘서트
자녀교육과 육아문제, 행복한 가정 위한 명쾌한 해법 제시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9월 12일 오후 4시 성주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육아 전문가 오은영 박사님을 초청해 생명인문학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생명문화의 고장 성주에서 코로나19와 육아로 지친 부모님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안전한 행사를 위해 출연진 모두 코로나19 PCR검사를 받는 등 철저한 방역시스템을 구축한 가운데 ‘1도의 변화, 나와 가족이 바뀝니다’라는 내용으로 ‘부모’라는 이름으로 배워가야 할 ‘아이’ 이야기를 성주군 부모님들과 함께 풀어나갈 예정이다.
오은영 박사는 정신건강의학과 의사이자 작가, 육아상담가로 활약 중인 대한민국 국민 육아멘토로서 현재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를 비롯한 다수의 공영방송에 출연 중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성주군민만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하며, 사전예약 접수와 동시에 매진될 정도로 인기가 높아 성주군 공식 유튜브(https://youtube.com/seongjugun)를 이용한 온라인 동시 스트리밍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시청할 수 있게 한다는 방침이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교육과 육아문제는 각 가정의 문제이기도 하지만 지역사회가 함께 고민하고 힘을 합쳐 나가야 한다”면서 “육아교육의 최고 전문가와 함께 육아교육의 해법을 찾아 미래세대인 우리 아이들의 육아와 행복한 가정을 위해 많은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료제공:성주군청>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