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달성군 농특산물로 ‘설 명절 마음을 전하세요’
  • 푸른신문
  • 등록 2021-02-05 14:19:11
기사수정

2월 10일까지, 참달성 농특산물 설 선물행사 전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우리 민족 고유의 설 명절을 앞두고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2층, 성서 하나로마트점에서 2월 10일까지 달성군 설맞이 농·특산물 판매대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달성군 대표 농·특산물인 찹쌀, 잡곡선물세트, 한우, 천연조미료, 토마토주스 등 40여 품목을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달성군 농산물가공센터의 마스터파머 제품은 HACCP 인증을 통한 체계적인 품질관리와 식품첨가물 없는 건강한 먹거리로 롯데백화점 대구점, 성서·달성 하나로마트, 문양역·가창 로컬푸드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번 선물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 판매채널 다변화를 위해 참달성 쇼핑몰뿐만 아니라, 롯데ON, 지마켓,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해 지역 농·특산물 판매 증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달성군에서는 2010년부터 온라인 쇼핑몰 판매에 역량을 집중했으며, 지난해부터는 유튜브, SNS 등 언택트 홍보에 주력해 쇼핑몰 구축 후 사상 최대실적인 60억 원의 매출액을 올렸다.
또한 달성군에서는 지역 농·특산물의 매출 확대와 홍보를 위해 홍보 전단을 제작하고 향우회 및 지역 내 200여 기업에 배부하고, 앞으로도 농민들이 최고의 농산물 생산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농산물 판로개척과 농가소득 증대에 적극적 지원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자료제공:달성군청>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