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3회 아이사랑 행복성주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작 선정
  • 푸른신문
  • 등록 2020-07-28 15:54:17
기사수정

‘아이와 함께해서 더 행복한 성주’ 프로젝트

성주군은 제3회 아이사랑 행복성주 가족사진 공모전에서 성주읍 김상렬씨의 작품 ‘아이가 행복한 성주!’ 등 총 11점의 수상작품을 최종 선정하고 시상금을 전달하기로 했다.
이번 가족사진 공모전은 따뜻한 웃음이 절로 나는 행복뿜뿜 사진으로 결혼·출산·육아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높이고 가족 친화적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여 저출생 위기를 군민과 함께 극복하고자 실시했으며, 총 63가족 122작품을 신청받았다.
2018년도부터 3회째 지속하고 있는 ‘아이사랑 행복성주 가족사진 공모전’에는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한 작품이 유독 많이 응모됐으며, 공모에 응모한 주민은 “집콕생활이 길어져 답답한 마음이 추억이 가득 담긴 사진을 고르며 날아가 버리는 기분이었다. 가족과 행복을 나눈 기억을 함께하는 것으로도 힐링 되는 마음을 선물받았다”라며 고마움을 나누었다.
심사는 관내·외 사진 전문가를 통해 블라인드 심사로 진행됐으며 대상 1명에게는 50만 원, 최우수상 2명에게는 각 30만 원, 우수상 8명에게는 각 15만 원의 시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수상작은 8월 군청 전시를 시작으로 임산부의 날(10. 10.) 등 각종 기념일·행사 시 전시하고 관내 다양한 홍보물 제작 시 활용하여 의미있게 활용될 예정이며 성주군청 홈페이지 인구정책 자료실에서 볼 수 있다. <자료제공:성주군청>

대상 김상렬(성주읍) 아이가 행복한 성주
최우수상 김윤진(성주읍) 동생아 사랑해
유효진(성주읍) 하늘같은 아빠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