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지털프라자 대곡점

입력
[2020-02-13]


2월 14일 ~ 17일 이전확장 오픈행사

명품가방 추첨 응모 / 최대 90% 할인


삶의 형태가 다양해지고, 환경과 패턴이 다양해지고 있다. 이러한 생활의 변화는 가전의 진화를 낳게 된다. 예전의 가전 선택은 단순하게 가격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구매를 했지만 현재는 우리 가정에 맞는 제품을 골라야 최적의 선택으로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다.
의류 관련해서 예를 들자면 예전에는 통돌이 세탁기 하나만 있었지만 현재는 건조기를 두고 있고 의류관리기를 또 따로 두고 사용하고 있다. 냉장고만 하더라도 김치냉장고를 하나 더 두는 것은 기본이고 별도의 냉동고를 더 두는 집도 늘어나고 있다. 거기에 외부 칼라를 어떻게 하는지를 가지고 인테리어 관점에서 구매를 고려하기도 한다.
디지털프라자 대곡점은 이런 다양하고 복잡한 삶의 형태로 인한 가전 선택에 최적화된 매장이라고 볼 수 있다. 개별 상담공간을 두고 있어 심도 있는 상담이 가능하고 고객은 편안하게 다른 눈치를 보지 않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새로 지은 건물인 넓은 매장에 다양한 제품을 진열해 두어 꼼꼼히 제품을 볼 수 있다. 그리고 디지털프라자 대곡점이 다른 매장과 가장 큰 차별점은 남향의 큰 유리창에 햇볕을 받고 탁 트인 창가가 있어 개방감이 좋다는 것이다. 타 매장에는 제품만 봐야 해서 조금만 있다 보면 답답함이 있어 나오고 싶어지는데 반면 디지털프라자 대곡점은 2층에서 네거리를 내려다 보며 탁 트인 공간이라는 이점에 창밖을 바라보며 가만히 앉아 곰곰히 생각을 할 수 있다.
디지털프라자 대곡점을 방문했을 때 작년 결혼 전에 가전제품 고르느라 하루 종일 진땀을 뺏던 기억이 난다. 대형 가전은 대형 가전대로 소형가전은 따로, 또 브랜드 따로 구매한다고 하루 종일 걸어 다녀 사랑하는 아내의 다리가 붓게 만들어 버린 기억은 아직도 아픔으로 남아 있다. 그때 지금의 디지털 프라자 대곡점을 알았더라면 쾌적한 곳에서 심도 있는 상담을 하고 최저가를 알아보며 편안히 구매를 결정했을 텐데…
새로이 가전제품 구매를 고려한다면 우선 디지털프라자 대곡점에 방문해서 알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유는 여기저기 발품을 팔아 최저가를 찾는 것도 중요하지만 나와 우리 가정에 맞는 제품이 무엇인지를 상담하고 고려해 보고 또 실물로 보는 것이 나중에 집에서 사용했을 때 더 만족할 수 있는 시대가 도래하였기 때문이다.   

<취재:최윤석>


☞삼성디지털프라자 대곡점
   달서구 상화로 117 (진천남네거리 유천교 방향) ☎053-632-3355





푸른신문 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