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행주간, 대구에서 특별한 여행!

입력
[2019-04-19]

4월 27일(토)부터 5월 12일(일)까지 봄 여행주간 추진


구시는 한국관광공사(대구경북지사), 대구관광뷰로와 함께 국내여행 확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봄 여행주간(4. 27.∼5. 12.)을 실시한다.
이번 봄 여행주간(4. 27.∼5. 12.)에는 지역의 매력을 잘 알릴 수 있는 지역대표 프로그램(여행상품형 ‘Natural DAEGU, 당신이 몰랐던 대구여행’, 현장행사형 ‘대구관광, 친절의 신을 찾아라’)을 운영한다.
여행상품형(당일코스) ‘Natural
 DAEGU, 당신이 몰랐던 대구여행’은 팔공산 올레길을 걷고 대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내용이다. 현장행사형 프로그램 ‘대구관광, 친절의 신을 찾아라’는 한국관광의 별로 선정된 서문시장· 안지랑곱창골목·앞산 카페거리 이용객을 대상으로 친절상인(대구관광의 별)을 선발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역대표 프로그램에 대한 더욱 상세한 내용과 신청 방법은 여행주간 공식 누리집(http://travelweek.visitkore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봄 여행주간 기간 내 매력적인 대구 관광지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대구시티투어 할인혜택(30% 할인)과 김광석길, 향촌문화관, 옻골마을, 마비정벽화마을 등 정해진 관광지 12곳을 방문하여 비치된 기념스템프를 날인하면, 관광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구시민은 물론 관광객들은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김호섭 대구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지역 대표 생태 관광지 체험투어와 대구대표 축제인 대구컬러풀페스티벌, 약령시한방축제가 도심에서 펼쳐져 많은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다”며 “지역은 물론 타 지역의 많은 관광객들이 여행주간 지역대표프로그램과 축제에 참여하여 대구 재발견과 힐링의 시간을 가지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자료제공:대구시청>



푸른신문 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