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형 빨래방 해까득!

입력
[2018-11-08]

늘 하기 싫은 빨래~ 보다 위생적이고, 빠르게!!


달서구와 달성군은 1인가구가 다른 지역에 비해 많은 편이다.
그러다 보니 요즘 성행하는 빨래방도 많이 늘고 있는데, 오늘 찾아본 곳은 두류동 해까득빨래방!
여느 빨래방과는 상당히 차별화 된 곳이다. 바로 카페형 빨래방이다.
건물 지하에 넓은 주차공간까지 있어 접근이 편리하다. 그리고 들어서는 순간 다른 빨래방과는 비교도 안 될 만큼 넓은 공간에 깜짝 놀란다. 밖이 훤히 보이는 창 옆 기다란 테이블과 의자, TV, 음료 자판기, 심지어는 피로를 풀 수 있는 안마의자까지 있다! 대구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빨래방이다.
세탁시간이 짧게는 30분에서 1시간 가까이 소요된다는 점에서 이런 공간은 꼭 필요할 것 같다. 적지 않은 시간 동안 그냥 멍~ 때리기 보다는 나의 여가 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곳이다. 그리고 당연히 무선인터넷(와이파이)도 제공된다.
세탁 후 정리대도 넓직해 세탁물 정리도 참 여유롭고 편리하다.
한켠에 눈길을 끄는 것은 1인용 무인 보관함. 무료로 제공되어 세탁 후 혹시 급한 일이 있거나 잠시 다른 일을 보고 와야 될 때는 보관도 용이하다. 그리고 운동화도 한꺼번에 네 켤레까지 세탁과 건조를 할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다.
이렇듯 고객을 위한 마지막 배려까지 마음에 쏙든다~ 또 마음에 드는 점은 바로 옆에 식당과 미용실 등 생활 편의시설이 있으니, 애써 시간 낸 세탁시간도 상당히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정도면 빨래가 즐거워지지 않을까?^^
그리고 계절이 바뀔 때 마다 주부들은 이불이나 겨울철 두꺼운 옷 세탁이 걱정이다. 세탁소에 맡기자니 10만원은 기본, 좀 많다 싶으면 15만원도 훌쩍 넘어가고, 게다가 세탁물 맡길 때, 찾을 때 두 번 움직여야 하니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리고 우리 가족들이 입고 덮는 세탁물이다 보니, 세탁소에 맡기는 것보다 해까득에서는 다른 빨래감과 구분해서 내 것만 세탁할 수 있는 위생적인 면도 당연히 있다. 또 집에서 세탁할 때는 베란다 빨래줄에다 집안 건조대에 오랜 시간 말려야 하지만 이곳에서는 건조시간 30분이면 끝~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세탁소 대비 월등히 저렴한 가격이다.
이 모든 것이 1시간으로 한 번에 OK!
그러고 보니 환절기엔 일반 가정 주부들이 상당히 많이 찾는다고 한다.
해까득 세탁기는 1. 인공지능 시스템으로 세탁물이 엉키지 않고 / 2.탈수력이 뛰어나 잔류 세제 찌꺼기가 없으며 / 3. 세탁물 보호를 위해 짧은 시간 내에 완벽한 세탁 / 4. 무엇보다 빨랫감 손상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해까득 건조기는 섭씨 55℃ 이상의 고열로 살균작용 뿐만 아니라 아토피나 알레르기 반응을 유발하는 집먼지 진드기 까지 박멸하고 최적화된 공기 흐름 방식을 적용해 새 것 같이 푹신하고 쾌적한 느낌까지~~
요즘 빨래감을 세탁소에 많이 맡기는 추세이긴 하지만, 해까득빨래방은 보다 저렴하고 무엇보다 내가 입는 옷, 나만의 세탁기에서 세탁하고 건조해서 위생도 함께 챙길수 있다~ 세탁 후에는 세제와 린스 덕에 은은한 향기까지~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고, 24시간 이용 가능~


빨래가 즐거운 카페형 빨래방 해까득!!


☞ 두류네거리 아이작큐브 2층(달서구 달구벌대로 1770)  
    문의 053. 625. 5222




푸른신문 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