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크 물놀이체험장 개장!!

입력
[2018-07-26]



대구의 명소! 강정보와 디아크에서 탁 트인 하늘과 함께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자!


대구 12경 중 하나인 강정보!
너무나도 익숙한 달서구와 달성군민들의 휴식공간이다.
이곳에 여름방학을 맞아 야외 수영장이 개장했다. 물놀이를 하다보면 푸르고 넓은 낙동강과 어우러진 강정 고령보와, 시원하게 보이는 하늘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디아크가 한눈에 들어온다.
아이들과 물놀이는 가고는 싶은데 꽉 막힌 실내수영장은 답답하고, 그렇다고 내륙지방 한가운데인 대구에서 바다로 한두 번은 갈수 있지만 시간과 경비로 인해 자주는 못가는 형편이다.
디아크 야외수영장은 탁트인 전경과 수영장, 시원한 그늘과 함께 불어오는 강바람!
정말 멋지게 어우러져 있다. 달서구와 달성군에 거주하는 주민이라면 가깝기도 하니 일석이조인 셈이다.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걱정도 NO!
야외수영장은 0.7M깊이로 어른들 허벅지 정도까지의 어린이 풀, 1.2M 깊이의 성인과 청소년을 위한 풀, 그리고 신나는 대형 에어슬라이드가 어린이들을 기다린다. 물놀이이니 만큼 물론 안전요원도 곳곳에 배치해 있다. 그리고 매시간 클린 타임을 가져 풀장의 청결상태도 수시로 확인한다.
참! 이곳은 현장 취사는 당연히 불가하지만 간단한 음식은 지참해서 들어갈 수 있다는게 또하나의 매력! 요즘 외식값도 사실 만만치 않은데 물놀이를 하는 아이들의 입에는 쉴새없이 음식 공수를 해야 한다. 아이들은 물놀이 삼매경, 어른들은 시원한 그늘아래 나들이 음식 3인방인 수박과 통닭, 김밥을 준비하고 있다. 물놀이를 하면 유독 배가 자주 고프니 충분한 먹거리는 미리미리 준비하는 센스~~!
탁트인 하늘과 멋진 디아크를 배경으로 놀고 있은 가족들의 모습만 봐도 정말 시원하다~!!
게다가 디아크에서는 미술제와 문화행사가 자주 열리니 물놀이를 마치고 문화생활도 만끽할 수 있다. 또, 이미 오래전부터 유명한 먹거리골목이 바로 옆에 위치해, 물놀이 마치고 출출한 배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기에도 안성맞춤! 이정도면 일석삼조라 해도 충분할 듯~^^

<취재:김준영>


♣디아크 몰놀이체험장 팁!!


   ° 달성군민은 할인(신분증 제시)
   ° 간단한 물놀이 기구 대여
   ° 돗자리 챙기기
   ° 일찍 가서 실컷 놀기

☞ 개장시간: 오전 6시~오후 6시 / 위치: 다이크주차장 입구 ☎ 053-521-2222



푸른신문 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