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부설초 꽃사슴 중창단, 행복한 나눔을 노래해요~

입력
[2018-07-19]

대구교육대학교대구부설초등학교 꽃사슴 중창단은 6일(금) 행복나눔여성합창단과 함께 수술기금마련을 위한 자선음악회 ‘행복을 노래해요’ 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는 복지관에 속한 어려운 이웃의 수술기금마련을 위한 공연으로 꽃사슴 중창단, 행복나눔여성합창단 뿐만 아니라 테너 한용희 영남대 교수, 루멘투라싱어즈도 특별출연해 재능 나눔에 동참했다.
교대부초의 자랑인 꽃사슴 중창단은 방과후 학교 수업을 통해 노래와 안무를 익히며, 자신의 꿈과 끼를 키우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오빠생각, 고향의 봄, 애니메이션 메들리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웃음을 선사했다.
특별히 이번 공연의 수익금을 몸이 아픈 어려운 이웃(2명)에게 공연 중 직접 전달하여, 공연에 참여한 모든 관객들에게 나눔의 감동을 전하는 시간이 됐다.
중창단원 엄정민 학생은 “연습을 하며 힘든 시간도 많았지만 우리의 노력과 재능으로 아프고 어려운 사람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서 행복했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돕는 마음을 가져야겠다”고 공연 소감을 전했다. 이점형 교장은 교직원과 중창단원이 모은 기부금을 전달하며 “중창단의 이번 공연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는 아픈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위로가 되었고, 참여한 관객과 단원들은 행복한 나눔을 실천하는 뜻깊은 감동의 시간이었다”라며 공연의 감동과 여운을 되새겼다.          

<자료제공:대구교육대학교대구부설초등학교 >



푸른신문 PDF